크레이지와인바 / 와인 / 서울 강남구 맛집 / 압구정로데오 맛집 트렌디한 와인바

2020. 1. 25. 07:00맛집

압구정로데오 와인바 * 크레이지와인바

:: 압구정로데오역 와인바 * 크레이지 와인바 :: 영업시간 매일 19:00-04:00, 연중무휴 새벽 늦게까지 영업하는 와인바 +_+ 밤 늦게까지 놀 때 오면 좋을 것 같다. 엄청...

티본스테이크 맛집 크레이지와인바

저 이날 과음했어요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와인한병을 다 마실줄이야 압구정가성비와인바 크레이지와인바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압구정와인바 오빠맘에도 쏙든 크레이지와인바 두번째 방문

크레이지 와인바는 너무 무거운 분위기도 아니라 20대 초반이신 분들도 부담없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구정와인바 크레이지와인빠는 조명이 어두운...

[압구정로데오 맛집]가성비 갑, 크레이지와인바

신사동 압구정로데오역 분위기 맛, 가성비 갑인 와인바 크레이지와인바 강남구... 오랫만에 크레이지와인펍가서 사장님도 뵈고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랑 음식도 먹고...

압구정로데오역 스테이크 가격착한 티본스테이크-크레이지와인바

우린 오로지 먹먹먹 크레이지와인바메뉴 티본스테이크를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ㅠㅠ 단품만 주문하면 39,000원이지만, 와인이랑 주문하면 29,000꼴 그래서...

압구정로데오역 스테이크 '크레이지 와인바'

델몬트 포도주스 아니고 와인이다~ 크레이지 와인바 Dongkyu Jung(@jj_dongky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90명, 팔로잉 554명, 게시물 294개 - Dongkyu Jung(@jj_dongkyu)...

압구정술집 콜링골프 도전! 크레이지와인바 420만원 도전!

크레이지 와인바 방문 후기! 즐겁게 압구정 술집에서 420만원을 위해 올인했답니다!... 이었어요.바 자리에 앉으면칵테일 제조하는걸 바로 모히또!!!!몰디브에서 모히또...

소개팅장소 대신 와인바! 스테이크 저렴한 이곳 크레이지와인바

스테이크 저렴한 이곳 크레이지와인바 캐쥬얼한 소개팅하기도 좋은 압구정 와인바, 크레이지 와인바 이번에 압구정 레스토랑 못지않은 급의 토마호크스테이크를...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트렌디한 공간 '크레이지 와인바'

안녕하세요 포토그래퍼 정승주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스테이크와 와인의 조합! 트렌디한 공간 '크레이지 와인바'를 포스팅 해볼게요 크레이지...

압구정로데오 스테이크 감바스 크레이지 와인바 싸고 맛있는집

있는 크레이지 와인바 지인 추천으로 맛있는데 엄청 싸데서 갔다.... 이고 와인이랑 시키면29000원 와인 먹고 싶었지만 혼자 다 먹기 그래서 그냥 블루문에 먹었다 소스...

청담동스테이크 크레이지 와인바 입안에서 살살 녹네 녹아~

제가 찾아간 곳은 크레이지와인바! 이미 멀리서부터 반짝반짝 전광판이랑 간판이 눈에 확 띄더라고요. 외관이 마음에 들어서 두근두근 하면서 들어갔어요! 와인을...

압구정로데오 와인바BAR/크레이지와인바#가성비 굿 맛도 굿...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크레이지와인바" 를 소개하려해요. 개인적으론... 스테이크+와인 세트가 있는데 무조건 시켜야함ㅎ 작은 부분이 안심. 안심+등심 둘다 맛있어요...

압구정분위기좋은곳 크레이지 와인바 제 입맛에 딱 맞아요!

먹어볼까 싶은 생각이 들어서 친구 추:천을 받아 크레이지 와인바 에 다녀왔답니다. 저는 애인과 함께 갔는데 아무리 와인이래도 아주 무거운 레스토랑 분위기는 조금...

은 스테이크에 와인까지 맛있는곳~! 크레이지 와인바에서

하고 폭풍 검색해서 나름 좋은 곳을 다녀왔어요~ 크레이지 와인바 를 다녀왔답니다.... 오붓하고 편안하게 와인을 마시고 싶었는데 들어가서 딱 여기다 싶었어요. 테이블...

압구정로데오 맛집 크레이지 와인바 데이트코스로 딱좋아

바깥에서 번쩍이는 전광판을 보면 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 입구쪽에 쪼르르~ 놓여진 크레이지와인바 와인들 :) 메뉴판은 센스있게 이런 태블릿으로 넘기면서...

압구정로데오맛집 크레이지와인바 데이트 & 모임장소 괜춘괜춘...

압구정로데오맛집크레이지와인바 아 미러볼 너무 좋은데 ㅎㅎ 미쿡 느낌 물씬나는... 시켰다:) 와인바라 주류 종류가 가지각색 가격 참고하세요~ 압구정로데오맛집...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 크레이지 와인바 티본스테이크 가성비 갑!

바로 크레이지 와인바 여긴 진짜 엄청나게 크레이지한 가격!!!! 39,000원짜리 티본스테이크를 와인이랑 주문하면 29,000원에 제공한다니 더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

압구정로데오역 맛집/크레이지와인바에서 드라이에이징...

특별한날 데이트 분위기 깡패 와인바에서 인생 티본스테이크와 감바스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크레이지와인바 가는 길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41 2층 02-516-9994...

맛집 크레이지와인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 with 레드와인.

압구정 데이트 코스로 좋다는 크레이지 와인바. 와인바답게 입구 앞에 진열돼 있는 와인병들~ 압구정로데오 맛집 크레이지 와인바 :-) 가게 오른편은 레트로 게임기와...

[압구정로데오역 맛집] 한잔하기 좋은 크레이지와인바

둘러보다가 크레이지 와인바를 갔어요 이름이 우선 눈에 띄죠 ㅋㅋ 1층에 있는... 와인병들이 진열되어 분위기 있어보이죠 앞에 배너만 없으면 너무 예뻣을 것 같은데...

https://caroogoori.tistory.com/entry/부일갈매기-한식-서울-송파구-맛집

 

부일갈매기 / 한식 / 서울 송파구 맛집

항정살과 다양한 일본 소츄, 사케를 맛볼 수 있는 부일갈매기 짝꿍이 노래부르던 부일갈매기로- 가게 바로 앞에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를... 메뉴판에는 갈매기살, 항정살 막창, 염통 우설 청국장 안창살, 갈비..

caroogoori.tistory.com